티스토리 뷰


오늘은 식사 후, 약간의 허기짐을 채워줄 수 있는 디저트 전문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서래마을에는 어떤 분위기 좋은 디저트 카페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카페드리옹은 분위기가 좋은 카페입니다. 카페 입구에서부터 벌써 예쁜 간판이 반겨주는데요. 


매장 안은 깔끔하고 예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느낌 있는 인물화를 벽에 걸어 놔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죠. 또한 예쁜 야외테라스도 있어서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카페입니다.



#1 밀푀유 바닐라

밀푀유 바닐라는 카페드리옹의 시그니처 디저트입니다. 겹겹의 페이스트리 사이를 바닐라 크림으로 채우고 크림으로 예쁘게 데코레이션을 했는데요.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의 비주얼이지만 막상 한 번 맛을 보면 멈출 수가 없습니다. 

 

부드러우면서 바삭한 느낌을 내기가 쉽지가 않은데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과 바삭한 페이스트리가 환상의 조화를 이루며 그 감칠맛을 제대로 살렸습니다. 괜히 카페의 시그니처 디저트가 아니겠죠? 

커피 마실 때, 하나 시켜서 먹으면 정말 찰떡궁합입니다. 인기가 많은 메뉴라서 금방 매진되기도 하는데요. 맛보고 싶으시면 서둘러서 주문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2 케이크

카페드리옹에는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있습니다. 수많은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 케이크 맛집 카페인데요. 캐롯 케이크, 치즈 케이크, 딸기 케이크 등의 케이크가 있습니다.


캐롯 케이크는 빵 중간중간에 당근이 잘게 들어가 있는데요. 위에는 스트로베리, 블루베리가 아기자기하게 올라가 있어요. 포근한 케이크 사이에서 씹히는 당근이 먹는 재미를 주고 고소한 견과류도 들어가 있어서 영양도 풍부합니다.  


오렌지 케이크도 아주 맛있는데요. 직접 짜낸 오렌지 과즙을 끓여 만든 오렌지 크림과 생크림을 섞어 만들었습니다. 상큼한 오렌지과 달콤한 생크림의 조합이 신선하죠.


맛 평가단 한 줄 평


카페드리옹


위치 : 서울시 서초구 서래로 7길 18

영업시간 : 09:00~23:00

주요메뉴 : 밀푀유, 케이크, 과일우유 등



이어 소개해드릴 카페는 스퀘어가든 입니다. 


스퀘어가든은 힙한 분위기의 카페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페에 들어가기 전부터 한눈에 알 수 있죠. 정신없어 보이는 인테리어 속의 힙한 느낌이 가득한데요. 

원두를 직접 조리하여 만드는 핸드드립 커피를 판매하는 스퀘어가든에서는 어떤 특별한 디저트를 파는지 알아볼까요? 


#1 블루베리 빙수

스퀘어가든의 대표적 메뉴로는 블루베리 빙수가 있는데요. 

스퀘어가든의 블루베리 빙수가 특별한 점은 바로 빙수에 들어가는 블루베리의 크기와 양이 엄청나다는 것입니다. 


큼직큼직한 블루베리 알이 산처럼 쌓인 모습이 보이시나요? 블루베리로 만들어진 산 아래에는 팥과 콘프레이크 그리고 블루베리 과즙이 녹아든 얼음이 깔려 있습니다. 


상큼한 블루베리와 달콤함을 더해주는 팥, 바삭한 콘프레이크의 조합은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데요. 스퀘어가든의 최고 인기 메뉴인 이유가 있는 것 같죠!


#2 누텔라 바나나 크레페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스퀘어가든의 대표 메뉴는 누텔라 바나나 크레페 입니다. 


달콤한 바나나, 악마의 잼이라 불리는 누텔라 그리고 크레페의 조합인데요. 달콤한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최고의 디저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얇게 썰린 바나나를 누텔라 크레페 위에 얹어서 먹으면 입안에서 살살 녹아내리죠.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는 디저트에요. 빙수와 시켜서 같이 먹으면 질리지도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맛 평가단 한 줄 평


스퀘어가든


위치 : 서울시 서초구 서래로 5길 26

영업시간 : 11:00~23:30(월~토) 

 / 14:00~23:00(일요일)

주요메뉴 : 블루베리 빙수, 

누텔라 바나나 크레페 등



카페드앙떼띠는 민트색을 컨셉으로 한 예쁜 카페인데요. 외관 인테리어나 컵, 메뉴판 등의 소품들도 민트색으로 통일하여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했는데요. 현대적이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공부하거나 업무를 보기에도 좋은 카페입니다. 


#1 스콘

카페드앙떼띠의 대표 메뉴는 스콘입니다. 


이곳에서는 두 가지 맛의 스콘을 판매하는데요. 오렌지 맛과 에쉬레 버터 맛으로 슈가파우더, 말린 오렌지 등으로 예쁘게 데코레이션을 해 내놓는 특징이 있죠.


스콘은 크림이나 잼을 발라 먹으면 더 맛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카페드앙떼띠에서는 스콘, 크림, 잼을 세트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또한 커피랑도 잘 어울리니 커피 드시러 오신 분들도 하나 시켜서 맛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 티라미수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카페드앙떼띠의 디저트는 티라미수입니다. 

이 카페의 티라미수가 특별한 이유는 바로 비쥬얼 때문입니다. 보통 티라미수는 조각으로 그릇에 담아주는데요. 카페드앙떼띠에서는 예쁜 칵테일 잔에 담아 보는 맛을 더하죠.

보기에 예쁜 만큼 맛도 있는데요. 한 입 퍼먹으면 입안에 좋은 향이 퍼지면서 기분도 좋아집니다. 

스콘과 티라미슈, 그리고 민트색의 인테리어의 아름다운 조화는 SNS 감성을 자극하기에 딱 좋은 비쥬얼이죠?

맛 평가단 한 줄 평


카페드앙떼띠


위치 : 서울시 서초구 서래로 6길 24

영업시간 : 08:00~23:00(평일)

 / 10:30~23:00(주말)

주요메뉴 : 스콘, 티라미수 등




이수테이블 맛지도, 카페편
오늘 이수테이블은 여기까지입니다.

깔끔한 커피 한 잔과 달달한 디저트의 조화가 궁금하세요?

아래의 이수테이블 맛지도를 활용해 서래마을의 다양한 디저트 맛집을 찾아보세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