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에 이어 오늘까지 30도를 웃도는 날씨에, 여름이 훌쩍 다가온 느낌인데요. 이러한 폭염은 이번 주 내내 이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가오는 더위에 늘어져 있을 수만은 없죠~ 더위가 온다면 시원함을 찾아 나서면 되는 법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더위를 날려줄 44색 여름 페스티벌!  


#1 워터밤

(출처 : 네이버 블로그 날개의 즐거운 하루)

도심에서 즐기는 워터 페스티벌, 워터밤입니다! 물 폭탄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여름 더위를 물리치는데 제격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워터밤은 매해 2만 명 이상의 관객을 모으는 여름 물 축제로 물과 음악공연이 결합된 신개념 페스티벌입니다.


(출처 : 네이버 블로그 훈훈이의 맛집 여행과 대전애견 펜션)

워터밤은 정오부터 12시간 가까이 열리는 공연에 가수와 DJ가 고루 출연해 무대를 빛내는데요. 한낮의 더위 속에서 어떻게 공연을 즐기냐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공연 사이사이 워터밤 타임을 통해 쏘아대는 물줄기로 더위는커녕 제대로 된 시원함을 즐길 수 있답니다.


(출처 : 네이버 블로그 DIDI's CABINET)

물론, 물을 맞고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워터 파이팅을 통해 초대형 물총 싸움에도 참여할 수 있죠. 원하는 팀을 나눈 뒤 대결을 펼치는 워터 파이팅은 관객끼리뿐 아니라, 무대 위의 뮤지션들과도 대결을 펼칠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이 됩니다.


(출처 : 워터밤 페스티벌 홈페이지)

이외에도 페스티벌 한가운데 마련된 야외 수영장,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비치라운지, 샴페인과 핑거푸드가 준비된 VVIP라운지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데요. 올해는 서울에 이어 부산에서도 개최한다고 하니 원하는 곳에 참여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워터밤

시원한 워터쇼와 함께 즐기는 음악 공연

일정 : 2018.7.20~7.21(서울) / 2018.7.28(부산) 

장소 : 서울 종합잠실운동장 /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 야외 특설무대

즐길거리 : 뮤지션 공연과 워터밤 타임, 워터 파이팅, 비치 라운지 등


#2 보령머드축제 2018

(출처 : 네이버 블로그 뉴스아이즈)

무려 20년의 역사를 지닌 보령머드축제입니다. 깊은 역사답게 지역 축제를 넘어서 국내에서 외국인이 가장 많이 참여하는 글로벌 축제 이기도 한데요. 머드를 활용한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어 인기랍니다.


(출처 : 네이버 블로그 대한민국 No.1 공부법, 공신닷컴)

보령머드축제 2018은 열흘 동안 열리는 장기 축제입니다. 긴 날짜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이 가득한데요. 기본인 머드 체험부터 시작해 해양어드벤처 체험, 장애물 코스를 넘나드는 머드런, 해변에서 열리는 클럽 머드나잇몹씬, 갯벌마라톤 등 축제 기간 내내 진행되는 체험프로그램으로 쉴 틈이 없습니다.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충청남도)

이와 함께 개·폐막식 K-POP 공연, 힙합 공연 머드나잇스탠드, EDM 공연 머드엠 등 축제 기간 중 단 하루씩만 열리는 스페셜 공연도 성대한데요. 매일 색다른 공연이 열리는 만큼 축제에 오랫동안 머무는 것이 이득이라고 할 수 있겠죠?


보령시에서 열리는 에어쇼 / 

(출처 : 네이버 블로그 ★GRACE-토마토의 행복한 세상-MIRACLE★)

보령머드축제 2018은 보령시 자체를 즐길 기회입니다. 축제 기간에 맞춰 도시樂 페스티벌, 시인학교, 세계뷰티경연대회, 에어쇼 같은 시()를 아우르는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리기 때문이죠. 규모가 크고 다양한 축제인 만큼, 시간만 허락된다면 보령시에서 한 달 살기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보령머드축제 2018

20년째 이어오는 대한민국 대표 여름 축제!

일정 : 2018.7.13~7.22

장소 : 충남 보령시 머드로 123 대천해수욕장

즐길거리 : 머드런, 머드마사지, 머드몹씬 등의 머드 체험과 보령시 연계 행사


#3 옐로우리버비치

(출처 : 네이버블로그 사진찍는 유나스)

평소 놀이공원을 즐기는 여러분에게 적격인 곳이에요. 경남 합천의 황강을 그대로 활용한 천연워터파크 옐로우리버비치인데요. 올해로 4시즌째 오픈해 손님을 맞는 옐로우리버비치는 일반 워터파크 부럽지 않은 짜릿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워터파크 단골 아이템 블롭 점프 / 

(출처 : 다음카페 웨딩공부)

이곳에서는 블롭 점프와 워터 슬라이드 같은 워터파크 단골 아이템은 물론이며, 10m 높이의 초대형 슬라이드와 에어바운스를 결합한 시그니쳐 어트랙션 슈프림 플라잉도 있어, 다른 곳에는 없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어요.


(출처 : 다음카페 대구남구리틀야구단)

그뿐만 아니라 제트서프, 바나나보트, 카누, 땅콩보트 등의 정통 수상 레저 스포츠도 얼마든지 이용 할 수 있고요. 수륙양용차를 이용해 물 위, 갯벌, 늪지대, 언덕을 오가는 오프로드 체험도 할 수 있답니다.


(출처 : 네이버 블로그 SY's Riding Blog(좌) / 

뷰스타 차밍밍의 레인보우 스토리♡(우))

매일 저녁에 펼쳐지는 아이스 PUB은 옐로우리버비치의 또 다른 매력이에요. 맥주와 칵테일 그리고 음악이 더해져 물에서 놀며 쌓인 피로를 풀 수 있죠.
근처에는 정양 오토캠핑장도 있어 가족과 함께 방문해 12일 휴가를 즐기기에도 만점입니다!


옐로우리버비치

여름 수상 스포츠를 매니아를 위한 천연 워터파크

일정 : 2018.6.23~9.2

장소 : 경남 합천군 대양면 정양리 613 합천 정양레저테마파크

즐길거리 : 블롭 점프 등의 워터 어트랙션과 수상 레포츠, 아이스PUB


#4 대구치맥페스티벌

(출처 : 네이버 블로그 : Creative가 사는 숲_영남이공대학교)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음식 치맥. 대구에서는 6년째 대한민국 유일 치맥 페스티벌을 열고 있습니다.

국내 치킨·맥주 업체 100여 개가 참여해 치맥의 성지와 다름없는 대구치맥페스티벌, 올해는 더욱 다양한 행사로 많은 사람의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앙드레의 오늘의 잡담(좌) / 

[한국관광공사] 국내여행 블로그(우))

대구치맥페스티벌은 매일 밤 8시 힙합 뮤지션과 EDM 공연으로 축제의 시작을 알립니다. 리듬에 춤추며 즐기는 치맥 파티로 배부를 세 없이 먹고 마시기에 안성맞춤이죠!


(출처 : 다음카페 꽃으로 인한 아름다운 인연을)

한편에는 먹방 BJ의 오픈 스튜디오, 치킨 신메뉴 경연대회, 맥주 창작 칵테일 챔피언십 같은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여러 대회도 열리는데요. 대구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상 치킨이라니, 이쯤 되면 가지 않기 힘들어질 정도입니다.

치맥페스티벌이라고 해서 단순히 먹고 마시기만 하지는 않아요.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에어 슬라이드 존, 핸드메이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아트프리마켓, 치맥 호러파티, 물총 추격전 같은 역동적인 체험 행사도 가득하기 때문이죠

대구치맥페스티벌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치킨파티

일정 : 2018.7.18~7.22

장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 산 310-9 두류공원 일대

즐길거리 : 100여개 업체에서 마련한 치맥, 음악 공연, BJ먹방 오픈스튜디오 등



댓글쓰기 폼